스포츠조선

'비디오스타' 정샘물 "비, 김태희 웨딩드레스에 감탄연발"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7-05-19 09:34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비디오스타' 정샘물이 비와 김태희의 결혼식 에피소드를 전했다.

23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46회가 '워맨스, 절친 앤 더 시티'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수십 년의 우정을 자랑하는 연예계 절친 두 커플, 윤현숙과 정샘물 그리고 박탐희와 가희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비-김태희 부부의 결혼식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태희의 웨딩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정샘물은 "당시 (메이크업 후) 비의 반응이 어땠냐"는 MC의 질문에 "말을 잇지 못했다, 계속 감탄했다"며 비의 사랑꾼 면모를 전했다.

또한 정샘물은 가장 화장할 맛 나는 연예인으로 이효리를 꼽았다. 정샘물은 "어떤 연예인이든 메이크업은 재밌다"며 입을 연 뒤, "가수는 콘셉트가 다양해 더 즐겁다"고 말했다. 이어 현장에서 당시 스타일링한 이효리의 사진이 공개되자 뿌듯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가희는 "아이가 예쁜 사람을 알아보지 않냐"는 질문에 "나나를 보면 그렇게 잘 웃는다"고 답했다. 이어 "나나 역시 결혼하고 싶다고 하더라"며 나나의 근황까지 함께 전했다.

여자들의 진한 우정! 윤현숙, 정샘물, 박탐희, 가희가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워맨스, 절친 앤 더 시티' 특집은 오는 23일(화)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