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강철비 촬영中"…정우성X곽도원X박은혜, 기대되는 조합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7-05-17 09:45 | 최종수정 2017-05-17 09:45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박은혜가 영화 '강철비'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은혜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강철비'에 함께 출연 중인 정우성, 곽도원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은혜, 정우성, 곽도원은 다정한 포즈를 취했다. 청순한 미모를 뽐내는 박은혜와 조각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정우성,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곽도원의 조합은 영화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은혜는 사진과 함께 "정우성 후광"이라는 글을 덧붙였다. 또한 "밤샘 촬영은 체력이 정말 쉽게 고갈되지만 좋은 분들과 있으니 좋은 기운을 받게 되서 즐겁게 일하게 되네요. 내가 영화 촬영 중이라는 실감이 팍팍 난 건 정말 좋아하는 곽도원 선배님 덕분인듯... 진짜 팬입니다. 함께 일하게 되어서 영광이에요. 착한 카리스마. 곽도원"이라고 적으며 곽도원을 향한 팬심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강철비'는 현 대통령과 대통령 당선인이 공존하는 남한의 정권교체기, 쿠데타로 인해 치명상을 입은 북한 최고 권력자 1호가 북한 요원 '엄철우'와 함께 남한으로 숨어 들어오게 되면서 한반도 역사상 최대 위기를 맞게 되는 남북한의 비밀첩보 작전을 그린 영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