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게임즈는 모바일 실시간 대전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STAR WARSa: Force Arena)'에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스타워즈' 시리즈 40주년을 기념해 '40주년 기념 루크' 및 '40주년 기념 베이더' 특별 카드 2종이 추가됐다. 기존의 '루크' 및 '베이더'와는 별개의 새로운 카드들로, 여타 리더 카드와 다르게 고유 카드 없이도 독보적이고 강력한 리더 스킬을 자랑한다.
넷마블은 '스타워즈' 속 유명한 대사인 '포스가 그대와 함께 하기를(May the force be with you)'과 발음이 유사한 점에 착안, 전세계 스타워즈 팬들의 기념일로 지정된 5월 4일부터 다양한 '스타워즈 데이(May the 4th)'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넷마블은 4일 이후 최초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새롭게 추가된 '40주년 기념 루크', '40주년 기념 베이더' 카드 1장씩을 지급한다. 또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스타워즈 40주년 기념 기간제 미션을 모두 완수할 경우 '40주년 기념 루크' 또는 '40주년 기념 베이더' 최고급 전설 카드 선택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출석 이벤트 마지막인 7일차에는 최고급 다이아몬드 카드팩을 선물하며, 상점에서 크리스탈 3종 상품을 구입하면 25% 보너스를 지급하는 'May the 4th'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표하면서도 팬들이 좋아할 만한 80종 이상의 캐릭터와 유닛 카드를 제공한다. 출시와 함께 제공되는 캐릭터 명단에는 최근에 개봉한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Rogue One)의 캐릭터들도 포함됐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