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애타는 로맨스' 오늘 첫 방, 본방 욕구 자극 '관전 포인트4'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4-17 08:23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OCN의 첫 월화 로코 드라마이자 웹소설 드라마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극본 김하나, 김영윤 / 연출 강철우 / 제작 가딘미디어)'가 오늘(17일) 밤 9시, 대망의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첫 방송을 더욱 愛(애)타게 즐길 수 있는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1. 다들 기다렸잖아요! 궁금했잖아요! 성훈♥송지은의 아찔한 하룻밤! (Feat. 무려 2분)

'애타는 로맨스'는 한 순간의 이끌림에 하룻밤을 보낸 성훈(차진욱 역)과 송지은(이유미 역)이 3년 뒤 까칠한 본부장과 그의 사내 식당 영양사로 재회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이날 방송에선 3년 전 두 사람의 아찔한 하룻밤이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2분에 달하는 롱테이크 러브신은 시청자들의 심장을 제대로 저격할 것을 예감케 하고 있다.

2. 들어는 보셨나요? 본편만큼 재밌는 에필로그&미방분!

'애타는 로맨스'가 지난 14일(금),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 독점 선공개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예열시켰다면, 오늘(17일) TV 방송에선 작정하고 불 지르기에 나선다. 여타 드라마들과의 차별화를 두기 위해 매회 엔딩에 에필로그를 삽입했으며 '옥수수' 선공개에서 볼 수 없었던 미방분 영상을 공개, 이는 본편만큼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3. 웹소설 '애타는 로맨스'의 일러스트가 드라마에도?! 싱크로율 200% 일러스트로 눈호강!

현재 네이버 웹소설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동명의 웹소설 '애타는 로맨스'는 실제 드라마 주인공을 일러스트화한 표지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상황. 이번 드라마 버전에서도 싱크로율 200%의 일러스트를 삽입해 시청자들의 눈호강을 책임진다.

4. 누가 이 드라마에 꿀통 좀 놔주세요! 양봉업 좀 하게. 성훈-송지은의 OST 듀엣으로 달달함 UP


앞서 '애타는 로맨스'의 OST에 성훈과 송지은이 참여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설렘을 더했던 터. 이에 오늘(17일) OST 첫 타자로 성훈, 송지은이 부르고 원태연 시인이 작사한 '똑 같아요'가 삽입돼 달달 지수를 높인다. 이를 시작으로 출연 배우들의 솔로곡, 젝스키스 은지원과 프로듀스101 출신 연습생 수현, 은비가 참여한 곡까지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는 오늘(17일) 밤 9시, OCN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월, 화요일 안방을 찾아간다.

anjee85@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