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애타는로맨스' 성훈♥송지은 유쾌+달달 '만찢커플' 선공개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7-04-14 08:46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애타는 로맨스' 성훈과 송지은의 로맨스에 저격당한 피해자가 속출하고 있다.

오는 17일 OCN 첫 방송에 앞서 오늘(14일) 0시,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독점 선공개 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를 시청한 유저들이 성훈(차진욱 역)과 송지은(이유미 역)의 유쾌하고 달달한 로맨스에 제대로 저격당한 것.

오늘(14일) 선공개된 영상에선 아버지의 지시로 강원도 리조트의 말단직원으로 유배당한 진욱(성훈 분)과 재혼하는 어머니의 결혼식 때문에 리조트를 찾게 된 유미(이유미 분)의 달콤살벌한 만남이 그려졌다.

특히 옥수수는 TV방송 1회 분량을 3회 분량으로 편집해 공개하는 방식으로, 모바일 환경에 맞춰 TV보다 빠른 템포로 스토리가 진행되는 만큼 재미와 집중력을 동시에 선사하며 시청자들을 순식간에 드라마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더불어 '만찢커플' 성훈과 송지은의 순정만화 같은 비주얼과 케미는 보는 이들의 로코 감성을 높이며 설렘을 배가시켰다는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

선공개 영상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성훈 송지은 케미 상상이상이네요 올 상반기 드라마는 '애타는 로맨스'로 정착할 것 같아요", "성훈이랑 송지은 비주얼.. 이거 실화냐? 이렇게 설레는 거 오랜만이다", "드라마 제목 잘 지었다. 토요일 선공개 기다리느라 지금 몹시 애탐" 등 정통 로코의 등장에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처럼 '애타는 로맨스'는 따스한 봄에 어울리는 정통 로맨스로 첫 선공개부터 옥수수를 후끈하게 달구고 있기에 내일(15일) 공개될 선공개 영상에도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이는 신규 회차가 공개될 0시에 맞춰 접속하는 '옥수수 신데렐라'의 대거 양성까지 예감케 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는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매주 금, 토 0시에 독점 선공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7일(월) 밤 9시 OCN에서 첫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