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일 오후 6시에 생방송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엠카')'에 컴백 무대가 대거 펼쳐질 예정이다.
정은지, EXID, 소년24의'유닛블랙(Unit Black)'의 무대가 준비됐다. 솔로로 컴백한 정은지는 타이틀곡 '너란 봄'과 함께'서울의 달' 무대를 최초공개 한다. '너란 봄'은 정은지 특유의 청량감 넘치는 목소리로 완성한 곡으로, 요즘 같은 따뜻한 봄날에 듣기 적격이라는 평가와 함께'봄 캐럴'이라는 수식어도 얻었다. '서울의 달' 역시 힐링 감성을 자극하는 곡으로, 정은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 유닛 블랙(UNIT BLACK)은 싱글 앨범 타이틀곡'뺏겠어(Steal Your Heart)'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활동 시작을 알린다. 유닛 블랙의 세련된 분위기와 감각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하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립버블, 천단비, 임팩트, 식스밤, 피터한, 구구단, 로미오, PRISTIN, 와썹, MONSTA X, 오마이걸, 틴탑, 걸스데이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엠카운트다운'을 이끌어왔던 샤이니 키의 굿바이 인사가 공개된다. 당분간 '엠카운트다운'은 스페셜 MC 체제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