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스트템] 송민호VS임시완VS공유 3훈남의 특별한 남친룩

이종현 기자

기사입력 2017-04-10 09:45


사진=셀럽스픽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기자] 날씨가 따듯해지면서 한 결 가벼운 아우터 스타일링이 주목받고 있다. 추위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입었던 두껍고 무거운 아우터대신 적당히 가볍고 디자인을 살린 아우터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

하지만 종류도 많고 디자인도 다양한 아우터 중에 어떤 아이템을 선택해야할 지 고민될때가 있다.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아우터 선택을 위해 모바일 패션 뷰티 매거진 셀럽스픽에서 사랑을 받았던 훈남들의 아우터를 모아보았다.


사진=송민호 인스타그램
스웩 넘치는 래퍼 송민호는 깔끔한 라이더 재킷으로 힙한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했다. 기존 라이더 재킷들이 많은 스터드와 지퍼 디테일로 마초적인 인상이 강했다면, 송민호의 아이템은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중시해 보다 편하게 연출할 수 있다. 프라이노크 제품.


사진=스포츠조선DB
훈남계의 보스 임시완은 스웨이드의 소재감과 블루 컬러가 매력적인 봄버재킷을 착용했다. 딱 떨어지는 실루엣에 목, 소매의 밴딩에 보다 밝은 블루 컬러를 사용해 위트있고 젊은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 군데 군데 들어간 지퍼 디테일은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폴스미스 제품.
사진=마리끌레르
공유는 매트한 터치감이 돋보이는 블루종 점퍼를 착용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실루엣의 블루종에 짙은 네이비 컬러를 더해 일상적이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담았다. 소매와 재킷 밑단을 보일듯 말듯한 밴딩 디테일로 연출해 세련된 핏감을 연출할 수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제품.
사진=프라이노크, 폴스미스, 시리즈 에피그램
overman@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