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당신은 너무합니다' 실제 가수 유지나, 러브콜 삼매경

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17-03-22 14:02



[스포츠조선 박현택 기자] 가수 유지나가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의 최대 수혜자로 떠올랐다.

유지나는 지난 9일 신곡 '돈돈 돈타령' 음원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섰다. 그런데 이 시기와 맞물려 방영을 시작한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가 맡은 여주인공 이름과 동일해 많은 안방 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스타가수 유지나(엄정화 분)와 그의 모창가수 유쥐나(구혜선 분)가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인생 스토리를 담고 있는데, 극 초반부터 강렬한 스토리 전개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이로 인해 '진짜 가수' 유지나의 주가 또한 덩달아 오르며 각종 공연과 행사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으며, 드라마 첫 회부터 배경음악으로 삽입된 '돈돈 돈타령'은 히트곡 대열에 당당히 합류할 것으로 점쳐진다.

'돈돈 돈타령'은 국악을 전공한 유지나 특유의 창법이 잘 어우러진 곡으로 '돈에 너무 욕심이 과하면 화를 부른다'는 재미있는 가사 내용이 흥겨운 리듬과 조화를 이뤄 듣는 이로 하여금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과연 유지나가 인기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속 주인공처럼 2017년 성인가요 시장을 휩쓸 돌풍의 주역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ssalek@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