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시에로 코스메틱이 피부 정화 기능이 뛰어난 식물 추출물을 함유한 2017년 SS 뉴컬렉션 그래니 애틱(Granny attic) 라인을 출시한다.
그래니 애틱은 실용적 가치를 중요시하는 할머니 세대의 패션 요소들을 2030 세대가 감각적이고 세련되게 재해석한다는 패션용어이다. 그래니 룩(Granny Look)에서 유래한 실용성과 편리성을 강조한 라인이다.
그래니 애틱 라인은 그래니 룩의 시그니처 패턴인 보태니컬을 컨셉화해 제품에 식물성 추출물을 담았다. 미세먼지로 오염된 피부를 정화시키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의 수분공급을 통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 준다. 또한 2030 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감각적인 보테니컬 꽃무늬 패턴을 패키지에 적용하였다.
|
시에로, 그래니 애틱 라인 |
|
그래니 애틱은 컨실러, 쿠션, 폼클렌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래니 애틱 컨실레이드는 하이 커버 테크놀로지(High cover technology)를 적용하여 마치 컨실러를 얼굴 전체에 펴 바른 듯 깨끗하고 완벽한 피부 커버를 도와준다. 그래니 애틱 젤리 팩트는 메쉬망을 통과하여 나온 미립자 파우더가 피부를 얇고 견고하게 커버해 주며, 과도한 피지를 흡수해 하루 종일 무너짐과 다크닝 없는 깨끗한 피부 연출을 도와 준다. 그래니 애틱 버블 폼은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노폐물에 반응하여 숨은 잔여물까지 말끔히 정돈해주는 PH 약산성 저자극 버블 폼으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그래니 애틱 라인에 함유된 스피룰리나 추출물은 단백질 및 비타민을 비롯해 많은 항산화 물질이 있어 활성산소를 제거에 도움을 준다. 또한 진흙 속에서 자라면서도 청결하고 고귀한 식물로 유명한 정화의 꽃인 연꽃 추출물은 피부 본연의 깨끗함과 수분 보유능력을 되찾아주는 효과가 뛰어나다.
한편, 시에로 코스메틱은 그래니 애틱 라인의 추가 출시를 앞두고 있다. 색조 제품으로 구성된 추가 라인은 립, 아이섀도우, 네일로 구성 됐다.
시에로 코스메틱의 제품은 전국의 주요 백화점과 롯데면세점 제주, 삼성동 시에로 코스메틱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사 온라인 쇼핑몰과 롯데인터넷면세점,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hale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