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드클라운, 2년만에 새 앨범 발표..'루키' 수란과 콜라보

박영웅 기자

기사입력 2017-03-08 08:38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래퍼 매드클라운이 2년만에 새 음반으로 컴백한다.

지난 7일 매드클라운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매드클라운 (Feat. 수란 )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 170316 COMEBACK COMINGSOON" 이라는 글과 함께 "사랑은 개개개 물리지 않게 그걸 저기 묶어놔 묶어놔 묶어놔 날 미워해도 돼" 라는 메시지가 담긴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는 3번째 미니앨범 'Piece of Mine' 이후 공개되는 신보다.

매드클라운은 지난 해 11월 다비치 '이해리'와 함께한 '거짓말', 그리고 올해 2월 '볼빨간 사춘기' 피처링의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로 이번 네 번째 미니앨범인 '사랑은 지옥에서 온 개'에 대한 선공개곡을 선보였다. '거짓말'과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는 발매 후 모두 차트를 정상을 차지하며 막강한 음원파워를 증명한 바 있다.

소속사측은 "피처링진 역시 언더와 오버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아티스트가 참여하여 스펙트럼을 넓혔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매드클라운은 최근 Mnet 예능프로그램 '고등래퍼'에서 멘토로 활약중이다.

hero16@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