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슬 워치,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3色 컬렉션 출시

최정윤 기자

기사입력 2017-02-20 14:29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파슬 워치,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컬렉션 출시

파슬코리아의 디젤, 케이트스페이드 그리고 스카겐에서 새롭게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컬렉션을 선보인다. 파슬 그룹의 모든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는 스마트폰과 연결되어 전화 메시지 및 다양한 알람을 수신할 수 있으며, 플레이리스트와 카메라 그리고 위치 추적까지 연동 가능하다. 또한 쿼츠 배터리를 통해 별도의 충전 없이 사용 가능하며 세컨드 타임 존, 수면 트래킹, 세컨드 타임 존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디젤, 디젤온(DieselOn) 컬렉션

디젤 워치는 여러 제품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커넥티드 액세서리 디젤 온(DieselOn) 컬렉션을 론칭한다. 기존 디젤 아날로그시계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47mm의 스테인리스 스틸에 가죽 스트랩을 기본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재현했다. 남성 고객층이 두꺼운 만큼 디젤 온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의 등장은 웨어러블 시장에 새로운 고객의 유입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메트로 그랜드

소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브랜드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에서 여성들을 위한 메트로 그랜드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컬렉션을 선보인다. 파슬 그룹의 다른 웨어러블 스마트 워치와의 다른 점은 기념일을 지정하면 카운트다운을 해주는 윈도우창이 존재한다는 점이다. 디데이가 가까워져 올수록 반짝거리는 빛이 차오르는 샴페인 윈도우창은 실용성은 물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여성층을 위한 케이트 스페이드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다양한 컬러 옵션에 기프트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스카겐, 하겐 커넥티드(Hagen Connected)

스카겐은 북유럽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존 아날로그 계 하겐에 테크놀로지를 결합시킨 하겐 커넥티드를 출시한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실버와 딥블루, 블랙 컬러의 뒤에 숨은 모던 기능성이 흥미롭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사진=파슬 코리아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