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쇼미'로 팬덤 쌓은 리듬파워, 7일 완전체 첫 컴백

박영웅 기자

기사입력 2017-02-06 08:53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힙합그룹 리듬파워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7일 0시, 새 싱글 음반 '방사능'(Bangsaneung) 발매 소식을 전했다. 엠넷 '쇼미더머니'를 통해 각자 인지도를 쌓은 3명 멤버들의 방송 이후 완전체 첫 컴백 활동이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리듬파워의 신곡 '방사능'(Bangsaneung) 음원 일부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 6일 자정 발매되는 새 싱글 음반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싱글 '방사능'(Bangsaneung)은 영국 힙합 장르인 그라임(Grime)이 베이스인 곡으로, 리듬파워가 처음으로 시도한 장르다. 또한 리듬파워는 '방사능'(Bangsaneung)을 통해 '리듬파워의 현재'를 보여준다고 전해 음원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진 상태. 곡명인 방사능은 리듬파워의 데뷔 초창기 활동했던 팀명이기도 하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인천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리듬파워의 게릴라 라이브 일부 장면으로, 멤버 보이비의 "신곡을 들려드릴 차례인데 진짜 난리 날 것 같아요!"라는 포부 넘치는 멘트와 티저 끝 부분에 등장하는 '방사능'(Bangsaneung) 음원 일부가 특징이다. 티저 영상 속 에너지 넘치는 리듬파워의 모습과 신곡을 미리 들어본 팬들의 환호는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불러일으킨다.

한편, 어디에도 침투 가능한 방사능처럼 리듬파워의 음악이 곳곳에 침투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새 싱글 음반 '방사능'(Bangsaneung)은 6일 자정 공개된다.

hero16@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