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뷰티플러스' 이시영, 승부욕에 김지민 내동댕이 '괴력'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7-01-31 18:18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에서 이시영이 괴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오는 1일(수)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에서는 봄으로 가는 길목인 2월을 맞이하여 "환절기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보습"을 주제로 S2 종합 뷰티상식퀴즈, 뷰티상식 총동원 메이크업 시범 등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방송은 마지막 회차인 만큼 3MC가 지난 12회 동안 갈고 닦은 뷰티상식을 추억의 '동고동락' 방석퀴즈 형태로 풀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퀴즈에 심취한 이시영은 승부욕에 불타올라 김지민과 딘딘을 밀쳐 버리고 정답을 맞히기 위해 돌진했다는 후문. 이시영의 괴력에 밀려 김지민은 스튜디오 바닥에 내동댕이쳐져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딘딘은 "게임 그만하고 이시영에게 상품을 그냥 주자"고 외쳤다.

또한 이번 방송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황방훈과 함께 계절을 앞서가는 화사한 봄맞이 '플라워 메이크업'을 배워보는 '화장의 법칙'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뷰티스타 엠마를 노메이크업 상태로 초대해서 이시영, 김지민, 딘딘, 3MC가 역할을 나누어 그동안 배워온 메이크업 스킬을 총동원해서 '흔녀에서 훈녀로 변화시키는 미션'에 도전한다.

MBC드라마넷 '취향저격 뷰티플러스 시즌2' 마지막회는
오는 1일(수)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