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셀럽스픽] 수지VS신혜선VS정유미 '남.심.저.격' 버건디 포인트 백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6-12-22 09:52


사진=셀럽스픽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F/W 시즌마다 항상 사랑받는 스테디 컬러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버건디 컬러인데요. 붉은 빛으로 강렬한 느낌과 의상의 포인트를 선사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버건디는 많은 스타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버건디 백은 블랙, 그레이 등 모노톤은 물론 카멜, 베이지 등의 데일리 컬러와 함께 매치해도 잘 어울리죠.

우아하고 고혹적인 데일리 아이템인 버건디 백! 스타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인기였던 버건디 백을 선보인 스타들을 소개합니다!


사진=빈폴액세서리
수지의 편안한 공항패션을 완성하는 레드 미니백입니다! 부드럽고 표면감이 깨끗한 가죽을 이용하여 브랜드의 느낌을 살린 심플한 앞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입니다. 가볍고 실용적인 크로스백으로 데일리백으로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빈폴액세서리 제품.


단아한 신혜선이 선택한 버건디 백은? 깔끔하고 심플한 외형에 금속 핸들 연결 장식이 포인트인 가방입니다. 가죽 본연의 표면감이 살이있는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딱딱하지 않은 바닥으로 수납 시 자연스럽게 쳐지는 유연한 실루엣이 특징이죠. 앞, 뒤 다른 컬러가 서로 콤비되어 세련된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브루노말리 제품.


사진=정유미 인스타그램
정유미의 SNS 셀카에 노출된 트렌디한 미니백! 심플한 디자인에 에스닉한 문양을 더한 크로스바디 백입니다. 광택이 나는 매끈한 소가죽 소재로, 골드장식으로 마무리돼 클래식하고 고급스럽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심플한 바디에 금속 장식과 체인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더했네요. 오야니 제품.


사진=빈폴액세서리, 브루노말리, 오야니

yangjiyoon@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