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배다해, 6년만에 본격 솔로 활동..30일 신곡 발표

박영웅 기자

기사입력 2016-12-21 09:19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가수 배다해가 30일 신곡 발표를 확정하고 1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배다해는 21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다해는 새하얀 침대를 배경으로 기대 누워 몽환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여기에 강렬한 붉은색의 니트 원피스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배다해가 신곡을 발표하는 것은 지난해 7월 발표한 디지털싱글 '여섯 개의 봄' 이후 1년 6개월 만이다. 2011년 첫 싱글 '어떻게 니가'를 발표한 그의 6년 만의 본격적인 솔로 활동이다.

배다해는 이번 신곡으로 방송 활동에도 돌입하며,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확실한 눈도장을 찍을 예정이다.

과거 2010년 그룹 바닐라루시로 데뷔, 같은해 KBS 2TV '남자의 자격' 합창단 편에 출연하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배다해는 뛰어난 미모에 깨끗한 음색과 가창력으로 '천상의 목소리'라는 호평을 받았다.

또 지난해에는 MBC '복면가왕'에 '질풍노도 유니콘'으로 등장, '클레오파트라' 김연우를 위협했으며, 최근에는 KBS '불후의 명곡', '노래 싸움 승부' 등 음악 예능에 잇달아 출연했다.

hero16@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