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장수돌' 신화, 완전체 포토 공개..1월2일 컴백 예고

박영웅 기자

기사입력 2016-12-21 08:34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그룹 신화가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고 컴백을 예고했다.

신화는 내년 1월 2일 0시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의 음원을 공개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블랙 앤 화이트 컨셉의 신화 멤버들이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하고 있으며, 지난 11월 발매된 정규 13집 앨범 PART 1에서의 부드러운 모습과는 180도 달라진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신화는 그 동안 발매한 12장의 정규앨범 중 댄스 장르 타이틀곡만 11곡으로 국내 최고 댄스 그룹의 존재감을 독보적으로 입증해온 만큼, 이번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 역시 신화만이 표현할 수 있는 성숙한 남성미와 신화 특유의 세련되고 파워풀한 곡들이 수록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신화는 컨셉 사진과 함께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명 'TOUCH'를 공개했다. 1월 2주차부터는 음악 방송을 비롯한 방송 프로모션에 돌입, PART 1이 정식 방송 활동이 없어 많은 팬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던 만큼 이번 새 앨범에서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들을 가까이서 만날 계획이다.

또한 신화는 오늘(21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며,카드 형태의 신개념 음악 앨범 '키노 앨범'도 새롭게 선보인다.

신화 컴퍼니는 "신화가 정규 13집 앨범을 발매한다. PART 1은 팬 분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겨울 선물로 일종의 예고편이었다면, 정규 13집 앨범은 PART 1을 포함한 '메인 앨범'으로 '신화' 그 자체를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 최고의 앨범을 들려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으니 팬 분들의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월 2일 0시 정규 13집 앨범 '13TH UNCHANGING - TOUCH'의 온라인 음원 공개와 3일 오프라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화는 오는 29일(목)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KBS2 '2016 KBS 가요대축제' 시상식에 나설 예정이다.

hero16@sportschosun.com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