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마크 제이콥스 NEW향수 '디바인 데카당스'
㈜코티코리아(대표: 프랑수아 소렐)의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에서 새로운 여성향수인 디바인 데카당스(Devine Decadence)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마크 제이콥스 디바인 데카당스는 데카당스 라인의 신제품으로 오렌지 블러썸의 베르가못 향을 포인트로 감각적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해준다. 샴페인의 반짝임을 표현한 탑 노트와 치자나무 수국 아이리스 허니석클 등의 화이트 플로럴 미들 노트로 풍성한 꽃 향기를 느낄 수 있으며, 이국적인 샤프란 바닐라 리퀴드 앰버의 베이스 노트는 독특한 디바인 데카당스만의 향기를 선보인다.
디바인 데카당스는 마크 제이콥스의 아이코닉한 핸드백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기존 데카당스 보틀 디자인에 에메랄드 빛 크리스탈과 독자적인 파이톤 모양의 뚜껑, 블랙 테슬로 약간의 디테일 변화를 주면서 브랜드의 시그니처를 반영하였다. 또한 디바인 데카당스의 글로벌 모델인 탑모델 아드리아나 리마와 진행한 광고캠페인은 유명 포토그래퍼 스티븐 마이젤이 참여하여 감각적이고 글래머러스한 감성을 그대로 담아 표현하였다.
보다 더 화려하게 빛나는 마크 제이콥스의 새로운 향수 디바인 데카당스는 내년 1월부터 국내 유명 백화점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사진제공=코티코리아
'핵꿀잼' 펀펌+'핵미녀' 디바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