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브랜뉴뮤직, 올해도 '패밀리송' 발표..12일 '브랜뉴이어'

박영웅 기자

기사입력 2016-12-08 09:49



[스포츠조선 박영웅 기자] 브랜뉴뮤직 패밀리가 올 연말에도 뭉친다.

라이머가 수장으로 있는 브랜뉴뮤직은 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BETTER TOMORROW'로 명명된 이번 '브랜뉴이어' 싱글의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싱글은 12일 자정 공개된다.

'브랜뉴이어' 시리즈는 매년 브랜뉴뮤직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모여 발표하는 패밀리 프로젝트 싱글이다. 2012년 'Happy Brand New Year'를 시작으로 2013년 'You Make Me Feel BRAND NEW', 2014년 'Brand New Day'에 이어 2015년 'BRAND NEW SHIT'까지 매 연말 노래를 발표하며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브랜뉴뮤직은 "이번 '브랜뉴이어' 싱글은 양다일, 챈슬러, 애즈원, 강민희 등 최고의 브랜뉴 보컬 라인이 선보이는 캐롤송 '어느새 크리스마스'와 산이, 한해, 마이노스, 칸토, 키디비 등 브랜뉴의 개성 강한 래퍼들이 뭉친 단체곡 'BETTER TOMORROW' 이렇게 두 곡의 더블 싱글 형태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이어 "올 한 해도 브랜뉴뮤직을 아껴주신 팬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열심히 준비했다"며 "올해는 특히 '브랜뉴이어' 시리즈로는 한번도 선보인적 없는 캐롤송도 준비했으니 많이 기대해달라. 유난히 다사다난한 올 연말 이번 '브랜뉴이어' 싱글이 많은 분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hero16@sportschosun.com

스포츠기자의 현장 생중계 '마감직전 토토' [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