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MBC '일밤-진짜사나이', '나혼자산다', MBC every1 '로맨스의 일주일3'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털털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배우 한채아가 장혁과 함께 본격 여행 리얼버라이어티로 색다른 매력 발산에 나선다.
판에 박힌 여행이 아닌 내가 원하는 대로, 내가 가는 길이 곧 정답이 되는 신(新) 여행 트렌드를 기본 테마로 삼아 서로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여행파트너와의 동행을 통해 나를 변화시키는 한편, 그들과 함께 새로운 시각을 깨우쳐 나갈 수 있는 이정표를 제시해 줄 전망이다.
또한,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등 모든 것이 가능한 여행지에서 여행멤버와 여행코스 등 그날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할 중요한 선택을 향한 멤버들 간의 치열한 눈치싸움도 펼쳐지는 등 색다른 재미 역시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앞서 장혁의 캐스팅 소식을 전한 '그대들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는 국내 SBS플러스 방송 외, 베트남 중앙방송 VTV를 통해 10회 이상 방송될 예정으로 베트남 내 예능한류의 우수성을 자랑할 예정이다.
한채아와 장혁이 함께하는 '그대들의 세렌디피티(Serendipity)'는 오는 12월 8일부터 11일까지 3박 4일간 베트남 다낭 현지 로케에 돌입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