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음중' 트와이스, 컴백과 동시에 방탄·갓세븐과 'HOT3' (종합)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6-10-29 16:47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음악중심'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과 동시에 HOT3로 선정됐다.

29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갓세븐이 HOT3를 장식했다.

이날 트와이스의 반가운 컴백 무대가 공개됐다. 먼저 트와이스는 90년대 R&B 모티브 장르의 곡으로 귀여운 보컬과 다양한 악기 소리가 잘 어우러진 수록곡 '1 to 10'(원투텐)으로 달콤하면서도 설레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사랑에 처음 빠진 소녀들의 어쩔 줄 모르는 마음을 담은 타이틀곡 'TT'로 트와이스 특유의 상큼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대세 그룹 방탄소년단은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방탄소년단 특유의 파워풀한 에너지와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낸 'Am I Wrong'과 전에 없던 섹시미와 칼군무가 돋보이는 '피 땀 눈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3주 연속 'HOT3'로 선정된 갓세븐은 강력한 퍼포먼스로 여심을 '하드캐리'했다.


애절한 발라드 '내 옆에 그대인 걸'로 귀가 호강하는 완벽 하모니를 자랑한 다비치의 무대와 성숙한 여인으로 돌아온 앤씨아의 '다음역' 컴백 무대도 공개됐다.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 임정희의 가을 감성이 돋보이는 'I.O.U', 달샤벳의 신나는 '금토일'과 떠오르는 짐승돌 몬스타엑스의 'Fighter', 소녀팬을 설레게 하는 SF9의 '팡파레' 무대도 이어졌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방탄소년단, 갓세븐, 트와이스, 다비치, 임정희, 달샤벳, 몬스타엑스, 백퍼센트, SF9, 펜타곤, 앤씨아, 하이틴, 빅브레인,이예준, 마틸다, 등이 출연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