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포일러]'혼술남녀' 하석진vs공명 일촉즉발! "박하선 포기못해"

김영록 기자

기사입력 2016-10-18 14:53



[스포츠조선닷컴 김영록 기자]'혼술남녀' 하석진과 공명의 일촉즉발 스틸컷이 공개됐다.

17일 '혼술남녀'에서는 비밀 연애를 시작하는 진정석(하석진 분)과 박하나(박하선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구속하지 말자면서도 먼저 박하나를 구속하는 진정석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하며 연애지수를 폭발시켰다.

하지만 방송 말미 진공명(공명 분)이 진정석과 박하나가 서로 껴안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면서 긴장감이 높아졌다.

18일 방송에서는 절정으로 치닫는 세 사람의 삼각관계가 선보여진다. 이미 형 진정석에게 자신이 박하나를 짝사랑하는 것을 말했던 만큼, 공명의 배신감이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제작진이 이날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에서 일촉즉발의 상황에 놓인 진정석, 공명 형제의 모습이 눈길을 모은다. 예고에서 공개되었듯 공명은 "박하나를 절대로 포기 못한다"고 선언했다.

tvN '혼술남녀'는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이야기를 다루는 공감 코믹 드라마다. 더불어 극심한 취업난으로 대한민국의 고시 준비생이 30만명에 육박하는 이 시대상과 공시생들의 일상과 애환을 현실감있게 담아내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서로 다른 이유로 혼술하는 노량진 강사들과 공시생들의 알코올충전 혼술 라이프, tvN '혼술남녀'는 매 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