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 CNC 스쿨과 함께 '2016 판타지오 신인배우 오디션' 개최

김형중 기자

기사입력 2016-10-12 09:31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가 국내 최대 연기 아카데미사인 CNC 스쿨과 함께 '2016 판타지오 신인배우 오디션'을 개최한다.

국적 성별에 관계없이 꿈과 재능을 함께 펼칠 만 16세에서 24세 (2000년생~ 1991년생)이면 누구라도 지원할 수 있다. 서울에서 부산까지 전국적으로 진행하는 이번 오디션에 합격된 신인들은 판타지오의 전폭적인 매니지먼트 시스템의 지원 아래 CNC 스쿨의 국내 최고 트레이너들에게 연기, 노래, 댄스, 인성, 감성교육 등 맞춤형 교육을 제공 받게 된다. 특히 배우그룹인 '서프라이즈 2기' 멤버와 내년 최유정 김도연과 함께 할 멤버들에 대한 오디션도 함께 진행된다.

판타지오 관계자는 "재능있는 신인들에게 자신의 꿈을 펼치는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상대적으로 제공받기 어려웠던 영남지역의 오디션 기회를 이번 부산에 오픈하는 '판타지오 스퀘어'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판타지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문의는 카카오톡 엘로 아이디 (@판타지오 오디션)을 통해 가능하다.

판타지오는 국내 최초의 배우그룹인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를 런칭해 대박 신화를 이루었고 7년간 준비해서 선보인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올해 최고 신인그룹으로 떠올랐다. 또 올 연예계 최고 히트 그룹 'I.O.I'의 인기 멤버인 최유정 김도연 등 신인 스타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다. CNC 스쿨은 연기 아카데미로 많은 유명스타들을 배출해낸 대형 연기 아카데미사로 특히 서프라이즈 멤버들인 서강준 공명 이태환 등 신인 때부터 전략적인 맞춤별 트레이닝을 해왔다. 이번 판타지오 오디션에 합격된 신인 연기자들 교육에 대한 지원에 나선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