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포일러]'질투의화신' 조정석, 공효진 향해 "내가 너 좋아해도 돼?"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6-10-06 18:19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질투의 화신'의 조정석이 공효진을 향해 "짝사랑만 하겠다"라며 돌직구 고백을 날린다.

'질투의 화신' 14회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여기서 이화신(조정석 분)은 보도국장 오종환(권해효 분)에게 불려가서는 헬기의 경로를 변경한 것과 관련해 질책을 받게 되고, 표나리(공효진 분)가 이를 몰래 듣게 되면서 시작된다.

잠시 후 화신은 나리를 향해 "잘되면 같이 앵커하자"라며 밝게 웃으며 제안하지만, 나리로부터 "고마워요 고마워 진짜, 하지만 아무것도 하지마요. 나한테"라는 말에다 심지어 그녀가 정원과 다정하게 손을 잡은 모습을 보고는 그만 좌절하고 만다.

그러다 밤이 되고 나리로부터 "기자님, 친구가 얼마나 괜찮은 사람인지 알죠?"라는 말을 듣던 화신은 어느순간 "내가 너 좋아해도 돼? 짝사랑만 할게"라며 단도직입적으로 고백하기에 이른 것이다.

SBS드라마 관계자는 "14회에서는 화신의 도움을 받아 아나운서 시험을 치루게 된 나리, 하지만 고마워하면서도 더 이상의 배려를 거부하는 그녀의 모습이 그려진다"라며 "과연 화신과 정원, 이 두 남자를 향한 나리의 진심은 어떻게 될지 본방송을 통해 지켜봐달라"라고 소개했다. narusi@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