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 혼자 산다' 김연경, 레이저 눈빛 훈련장

박현택 기자

기사입력 2016-10-06 08:20



[스포츠조선 박현택 기자]'나 혼자 산다' 김연경의 레이저 눈빛이 공개됐다.

김연경은 몸풀기부터 스파이크훈련까지 본격 강도 높은 훈련에 돌입하며 레이저 눈빛을 장착함과 동시에 걸크러시를 한껏 뽐낸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7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서창만 / 연출 최행호 정다히)176회에서는 본격 훈련에 참여한 김연경의 레이저 눈빛이 공개된다. 김연경은 "(늦게합류했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는 휴식보다는 훈련이 필요하니까.."라며 본격 훈련에 돌입한 가운데, 그는 웃음기 쏙 빼고 진지하게 훈련에 임하며 배구여제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제대로 보여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김연경의 다양한 훈련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그는 간단한 몸풀기를 하고 있는가 하면, 공을 집중해 응시하고 있거나 파이팅 넘치는 포즈를 취하는 등 걸크러시를 한껏 뿜어내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송두리째 흔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연경은 세계적인 월드스타임을 다시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훈련에 임하던 김연경은 자신을 찾아온 손님맞이에 열을 올리기 시작하는데, 방송사의 방문부터 중국인 배구선수 '주팅'과의 만남까지 이어진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밖에도 김연경은 미모의 외국인 동료 배구선수들과 함께 만찬을 즐기는 가운데, 유부녀 동료 선수를 보고는 부러움을 표하며 결혼에 대한 솔직 발언을 한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과연 배구여제 김연경의 본격 훈련 모습은 어땠을지, 그의 레이저 눈빛 일발 장전한 진지한 모습은 오는 7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salek@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