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레드벨벳 웬디 "무대 울렁증, 팬 사랑으로 극복 중" [화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6-09-23 11:08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대세 걸그룹 레드벨벳의 커버 화보가 공개됐다.

23일 '더스타' 10월호는 세 번째 미니앨범 '러시안 룰렛'을 발매하며 차트를 점령한 레드벨벳의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레드벨벳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분위기로 진행됐다. 화보 속 레드벨벳은 캐주얼한 항공 점퍼와 컬러풀한 의상 등으로 사랑스러운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멤버들은 촬영할 때마다 서로를 바라보며 끊임없이 장난을 쳐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조이는 새 앨범 '러시안 룰렛'에 대해 "이전보다 보컬을 더욱 신경 썼다. 예쁜 목소리로 부르되, 예쁘기만 하지는 않아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설명했다. 슬기는 "우리만의 색깔이 확실해지고 있다는 얘기를 들을 때마다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막내 예리는 "1위를 하면 팬들과 함께 '러시안 룰렛'을 부르고 싶다"라고 1위 공약을 전했다.

또 웬디는 "올 초까지 무대 울렁증이 있었다. 최근 무대 경험도 많이 쌓이고 특히 팬분들의 사랑 덕분에 극복해가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아이린은 "최근 리더로서 내 역할에 대해 많이 생각해 보게 됐다. 중간에서 중재하는 역할을 잘해야 할 것 같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레드벨벳의 패션 화보와 근황 및 속마음을 담은 자세한 인터뷰, 화보 촬영 현장 사진은 '더스타'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