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여섯 번째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전곡 뮤직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 프리뷰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은 새 앨범 'INFINITE ONLY' 는 타이틀곡 '태풍(The Eye)'을 비롯하여 총 7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으로, 하이라이트 부분만으로도 인피니트만의 음악적 깊이를 엿볼 수 있어 인피니트의 새 앨범을 기다렸던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아련함과 강렬함을 오가는 앨범 자켓 이미지가 영상에 함께 담겨 시선을 모았다.
타이틀곡 '태풍(The Eye)'은 인피니트의 'Back', 'Destiny', 'Bad' 등을 만든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프로듀서 그룹 알파벳의 BEE가 작곡한 곡으로, 강렬한 선율과 멜로디라인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지난 15일 공개된 미니 6집의 트랙리스트를 통해 샤이니 'Dream Girl', f(x) '첫사랑니', 러블리즈 'Destiny(나의 지구)' 등을 작사한 전간디가 처음으로 인피니트와 호흡을 맞춘 사실이 알려지며 음악 팬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앨범 공개에 앞서, 18일 오후 11시 네이버 V앱 '컴백 카운트다운 쇼'를 시작으로, 오는 19일 0시 미니6집 'INFINITE ONLY'의 음원을 발표하고, 앨범 발매 당일 쇼케이스를 통해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