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시영, "오늘 초코파이 많이 받네요"…식탐여군 '호감도↑'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16-09-12 15:28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이시영이 '초코파이' 선물을 많이 받았다.

19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코파이' 선물을 받은 인증샷을 게재하며 "오늘 저....#초코파이 많이 받네요. #감사합니다!#초코파이 마니먹고 #운동열씨미 할께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최근 이시영은 MBC 예능 프로그램 '일밤 - 진짜 사나이2'에 출연해 에이스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지난 18일 방송에서 비상 이함 훈련이 시작되자 선뜻 누구도 나서지 못하는 분위기 속에서도 자신 있게 손을 들어 자원했다. 현재 심정을 묻는 교관의 말에 "간식이 먹고 싶습니다"라고 우렁차게 말해 귀여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30초 배식 훈련으로 식사를 제대로 못했던 탓에 이시영은 계속해서 먹을 것에 집착했던 것. 비상이함훈련에 이어 종합생존훈련이 진행된 가운데 교관은 승리한 조에게 초코과자와 콜라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시영은 유독 초코과자를 생각하며 열심히 훈련에 임했다. 이시영은 "초코과자가 걸려있었다. 진짜 너무 먹고 싶었다"며 남다른 식탐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시영의 노력에도 불구 이시영이 속한 1조는 훈련에서 패했다. 이에 김정태는 2조의 초코 과자를 탈취해 이시영 등 1조 멤버들에게 건넸다. 이시영은 땅에 떨어진 초코과자까지 주워 먹으며 행복해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