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셀럽스픽] 정채율vs이성경vs송중기, 폭염엔 청량발랄 스트라이프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6-08-16 08:48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찌는듯한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이지만 덥다고 화창한 여름날을 집에서만 보낼 순 없죠. 이럴 땐 청랴발랄 스트라이프 아이템과 함께 나들이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보기만해도 청량함이 느껴지는 컬러감과 발랄한 매력의 패턴이 활기찬 주말을 만들어 줄 거예요. 어떤 아이템을 살지 고민인 당신을 위해, 스타패션을 찾아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 인기였던 스타들의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정채율 인스타그램
정채율X블루 모델 정채율은 '흠' 레터링이 유니크한 포인트인 아이템을 선보였어요. 상쾌한 블루 스트라이프가 너드뱅 헤어스타일과 어우러져 발랄한 느낌을 더해주는 반소매 티셔츠예요. 데일리에 예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에잇세컨즈와 배달의 민족 콜라보 아이템.
이성경 인스타그램
이성경X그린 이성경은 계절감에 어울리는 그린 스트라이프 아이템으로 산뜻한 일상룩 완성했어요. 로우 숄더 라인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으며 필기체 레터링 디테일이 매력적인 포인트네요. 노미나떼.


하이트진로 제공
송중기X옐로우 보기만해도 상큼한 송중기의 티셔츠, 그는 슬러브 소재를 사용하여 내추럴한 감촉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볼드한 스트라이프 배색이 매력적이며 가슴 포켓과 와이드 피치로 캐주얼한 매력이 가듭합니다. 더운 여름에 발랄 훈남룩 완성하기 좋겠어요. 유니클로.


사진제공=에잇세컨즈. 노미나떼, 유니클로

gina1004@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