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리자드, '오버워치' PC방 토너먼트 10월까지 6회 개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6-07-26 10:33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현재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는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Overwatch)'의 PC방 토너먼트 '오버워치 PC방 영웅대회'를 30일부터 10월 8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한다. 이에 앞서 대회에 참가할 팀을 29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PC방 영웅대회'는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더욱 재미있고 특별하게 '오버워치'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배틀넷 계정을 보유하고 있는 15세 이상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우승팀에게는 '오버워치 PC방 영웅대회' 기념 주화 세트, 참가팀 중 상위 8개팀 전원에게는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를 1인당 2개씩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오버워치' 카드 지갑과 티셔츠를 준다. 또 대회에 참가하지 않아도 대회 당일 PC방을 방문한 고객 100명에게 '오버워치' 팔찌와 타투 스티커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블리자드는 또한 이번 대회와 별도로 자체적으로 '오버워치' 대회를 진행하고자 하는 PC방들을 위해 별도의 지원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려면 29일까지 대회를 진행하는 PC방에 직접 참가 신청 및 예선 진행 방법 등을 문의해 접수하면 된다. 각 PC방은 최소 6명으로 구성된 8개 이상의 팀을 선발하며 선발된 팀들은 해당 PC방의 '오버워치' 영웅 자리를 놓고 격돌하게 된다. 대회는 30일, 8월 13일, 8월 27일, 9월 10일, 9월 24일, 그리고 10월 8일 등 총 6회로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며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각 회차마다 대회가 열리는 PC방은 매회 변경된다.

PC방 리스트를 포함, 대회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관련 포스팅(playoverwatch.com/ko-kr/blog/2019448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