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직접적으로 바르는 화장품, 전문가가 제안한다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라면 더욱 확실하다. 정샘물, 손대식X박태윤의 손앤박, 조성아의 금손에서 탄생한 올여름 뷰티 잇템을 살펴보자.
|
아티스트 컨실러 팔레트 스킨 윤곽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피부 톤에 따라 6단계의 컬러로 나누어져 있다.
아티스트 컨실러 팔레트 블랜드는 다크서클과 홍조 등 부위별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할 수 있다. 때에 따라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화이트 옐로 그린 오렌지 핑크 라벤더로 다양한 컬러를 믹싱할 수 있다.
|
손앤박은 여름을 맞아 물놀이에도 번짐 없이 하루 종일 또렷한 눈썹을 유지해주는 신개념 워터프루프 젤 본딩 아이브로우를 선보였다. 워터 포뮬러를 적용한 젤 타입 아이브로우다. 젤 타입에도 불구하고 파우더리하게 마무리되어 물 땀 피지 습기에도 풍성하고 정교한 눈썹을 지속해준다.
특히 사선 브러시와 스크류 브러시가 장착된 듀얼 브러시가 내장되어 섬세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오랫동안 지속됨은 물론 보습과 영양까지 선사한다. 컬러는 애쉬카키 애쉬브라운 애쉬그레이 세 가지다.
|
1세대 메이크업아티스트이자 케이-뷰티 리더로 알려진 조성아의 조성아22.
강력한 워터프루프 제품을 효과적으로 지워낼 수 있는 조성아22 프레쉬 에이드 오일 클렌저다. 수분 에센스 층과 오일 층으로 나눠진 딥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에 롤링할수록 생기는 열로 모공을 열어 노폐물을 제거한다. 물과 닿으면 보다 빠르게 유화된다는 차별성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을 더한다.
녹차씨 오일이 색소 침착을 막고, 수분 에센스로 촉촉함을 유지한다. 물기 없는 마른 피부에도 바로 사용 가능하다.
[최정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인턴기자]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