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야노시호의 여름에도 산뜻하게 입는 란제리 비결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6-07-17 08:33


패셔너블한 여성들의 가장 기본적인 패션 아이템은 바로 란제리다. 요즘 같이 습하고 더운 장마철에는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란제리가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올 여름 찝찝함을 지우고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는 란제리를 찾고 있다면 지금부터 소개할 란제리 선택법과 관리법에 주목해보자.


사진제공=샹티
▲여름에도 산뜻하고 편안하게, 란제리 선택 팁!

습하고 더운 여름에는 어떤 란제리를 선택하느냐가 중요하다.

더운 여름에는 땀 흡수와 배출 기능이 뛰어난 소재의 란제리나 얇고 착용감이 좋은 노와이어 란제리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특히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여 화제가 된 재생 섬유 모달(moadal) 소재의 란제리는 흡습성과 통기성이 우수하다. 또한 면 소재 보다 부드럽고 가벼워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또한 자주 세탁해도 형태가 유지되고 구김이 방지되어 관리가 편리하다. 노와이어 란제리는 몸을 압박하지 않아 여름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란제리다.


사진제공=샹티
▲형태는 그대로, 쾌적함은 두배로! 란제리 관리 팁

땀이 많이 흐르는 여름철에는 때문에 란제리를 자주 세탁하기 마련이다. 이에 란제리 관리가 특히 중요하다. 란제리는 변형되기가 쉽기 때문에 손세탁하는 것을 추천한다.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반드시 세탁망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세탁 후에는 세탁기에서 탈수를 하거나 손으로 물기를 짜기 보다는 마른 수건으로 가볍게 물기를 제거해줘야 변형되지 않는다. 물기를 제거 했다면 옷걸이에 걸어 형태를 잡아준 후 그늘에서 건조시켜주는 것이 좋다. 또한 변형이 쉽게 되지 않은 모달 소재의 란제리나 노와이어 란제리를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다.

모달 소재와 노와이어로 산뜻하고 쾌적한 기분은 물론 관리도 편해 여름철 착용하기 좋은 란제리는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샹티 제품이다. 오는 16일 15시 1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아이몰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양지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인턴기자]

스포츠조선 바로가기페이스북트위터]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