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바버 엔자임 클렌저, 롯데홈쇼핑 정쇼서 완판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6-05-31 16:59



독일의 프로페셔널 스킨 케어 브랜드 바버(BABOR)의 클렌징 CP 엔자임 클렌저가 지난 17일 롯데홈쇼핑 정쇼(JungShow)에서 첫 론칭에서 매진된 데 이어 2차 방송에서도 완판을 기록했다.

롯데홈쇼핑 정쇼를 통해 처음으로 소개한 바버의 클렌징 CP 엔자임 클렌저는 첫 론칭 제품이었던 HSR® 라인에 이어 국내에 2번째로 선 보인 바버 제품이다.

2 연속 완판을 기록한 신제품 클렌징CP 엔자임 클렌저는 클렌징 오일로 시작한 바버의 60년 간의 노하우를 집약한 각질 제거용 파우더 타입 클렌저이다. 일반적인 곡물 스크럽과는 달리 지방 분해 효소와 단백질 분해 효소가 함께 들어 있어 물리적인 자극 없이 각질과 피지가 부드럽게 녹아내는 것이 특징. 총 9가지의 성분으로 이루어진 모이스트 러스트 콤플렉스를 함유하여 필링과 동시에 피부 속 빈 공간에 수분감을 채워 준다.

바버 관계자는 "완판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을 하지 못한 와중에 두 번째 방송에서도 매진을 기록해 매우 기쁘다"며 "추가 물량 확보에 힘쓰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인 바버의 다양한 제품 군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이한나 인턴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