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집에서도 캠핑에서도 스타가 될 수 있는 백선생 표 스페셜 레시피가 공개된다.
먼저 눈길을 끄는 것은 백종원이 자신만만하게 선보인 또 하나의 비법 소스. 요리에 앞서 백종원이 "이거 하나면 배워두면 장담하건대 캠핑 가서 스타가 될 것이다. 나도 최근에 집에서 아내에게 이 소스를 가르쳐주고 점수 좀 땄다"라고 말할 정도여서 과연 어떤 소스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런데 이 소스를 만들기 위해 백종원이 아몬드, 마늘, 파마산 치즈, 올리브유 등의 재료를 꺼내자 제자들은 도저히 그 맛을 상상할 수 없어 혼란에 빠졌다는 후문. 한술 더 떠 백종원은 이 소스에 찍어 먹는 메인 요리로 소시지가 아닌 대파를 선택해 제자들을 더욱 놀라게 했다. 생전 처음 보는 재료 조합과 상상하기 어려운 요리법으로 제자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든 이 소스의 정체와 그 맛은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집밥 백선생2' 제11화 소시지 편에선 오랜만에 김국진, 이종혁, 장동민, 정준영의 요리 대결도 펼쳐질 예정이다. 오늘 대결의 주제는 최고의 안주인 '소시지 야채볶음'. 평소 많이 먹어본 음식인 만큼 자신만만하게 요리를 시작한 자신의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각양각색의 소시지 야채볶음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흥미를 끈다.
요리불통 네 남자의 기초탄탄 주방활극 tvN '집밥 백선생2'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jyn201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