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술사기단 '나우 유 씨 미 2' 7월에 돌아온다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6-05-26 16:25


'나우 유 씨 미 2'

[스포츠조선 박종권 기자]

화려한 쇼와 기상천외한 마술로 화제를 모았던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 속편인 '나우 유 씨 미 2'가 7월 개봉을 확정했다.

지난 2013년 8월 개봉해 전세계에 마술 범죄 신드롬을 일으킨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의 속편 '나우 유 씨 미 2'가 7월 개봉을 확정하며 영화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나우 유 씨 미 2'는 7월 개봉 소식과 함께 완전범죄 매직쇼를 알리는 메인 포스터도 함께 공개했다.

카드로 만들어진 탈출구 없는 미로 속에 갇힌 듯한 마술사기단의 모습과 '마술사기단이 함정에 빠졌다!'라는 카피가 위기에 빠진 이들이 어떻게 난관을 뚫고 나갈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나우 유 씨 미 2'의 뉴페이스로 다니엘 래드클리프, 주걸륜이 등장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나우 유 씨 미 2'의 컴백 예고편이 네이버 영화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컴백 예고편은 한층 더 방대해진 스케일을 자랑한다. 눈을 의심케 만드는 새로운 마술과 잠시도 시선을 돌릴 수 없는 짜릿하고 통쾌한 스토리를 보여준다. 경쾌한 음악이 울려 퍼지는 컴백쇼 스테이지에서 관객들에게 "영원히 사라진 줄 아셨죠?"라고 인사를 건네며 등장한 마술사기단과 그들을 향한 뜨거운 환호성과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도 잠시, 컴백쇼 현장에서 강력한 적에 의해 함정에 빠진 마술사기단과 단숨에 대륙을 넘나드는 순간이동 마술은 전편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보다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전세계 15개국 박스오피스 1위와 역대 외화 케이퍼 무비 중 관객수 1위의 기록을 세운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의 속편 '나우 유 씨 미 2'는 대표 영화 데이터 베이스 IMDB가 뽑은 여름 개봉 기대작 TOP 10에 선정돼, 세계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jkp@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