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대 100' 송은이 "백종원, 소유진과 결혼 전 나와 소개팅 할 뻔"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16-05-23 18:20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개그우먼 송은이가 요리연구가 백종원과 소개팅을 할 뻔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송은이는 최근 진행된 KBS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 녹화에 1인으로 출연해 100인과 경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조우종 아나운서는 "백종원 씨가 소유진 씨와 결혼하기 전, 송은이 씨와 소개팅을 할 뻔 했다던데 사실이냐?"고 물었다.

이에 송은이는 "정시아 씨를 통해 소개팅 제의를 받았었다"며 "같이 프로그램 하는 셰프가 너무 좋은 분이라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해서 '그래, 콜!' 했는데, 그 때부터 정시아가 눈을 피하고 얘기를 안 하더라"라고 답했다.

이어 송은이는 "그 후 잊고 있었는데 백종원 씨 결혼식 기사가 나왔길래 다시 물어봤다"며 "정시아 씨에게 '얘기가 잘 안 됐니? 말씀 안 드렸니?'라고 물으니 말씀은 드렸는데 언니한테 상처 주고 싶지 않아서 얘기를 안 했었다고 하더라"고 백종원과의 소개팅이 성사조차 되지 않았음을 고백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송은이가 도전한 KBS '1 대 100'은 24일 밤 8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