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OA 초아, "차트 상위권 진입, 노력 알아주신 것 같아 뿌듯"

백지은 기자

기사입력 2016-05-16 15:52


걸그룹 AOA가 16일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새 앨범 '굿 럭 (Good Luck)' 의 쇼케이스에서 열창하고 있다.
그동안 '짧은 치마'의 오피스룩, '사뿐사뿐'의 캣우먼, '심쿵해'의 라크로스 선수등으로 완성도 높은 콘셉트를 선보여 온 AOA는 '굿 럭'에서 해상구조대원으로 변신해 초여름을 겨냥한 건강미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광장동=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16.05.16/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AOA가 음원차트를 강타한 소감을 밝혔다.

16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구 멜론악스홀)에서 AOA의 미니4집 '굿 럭(Good Luck)'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설현은 "'심쿵해'도 차트 롱런을 해 감사하다고 생각했다. 이번에도 처음부터 좋은 성적으로 시작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이번 활동이 우리에게 '굿 럭'이 될 수 있고 많은 분들에게 '굿 럭'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초아는 "우리가 앨범을 발매하고 4곡이 100위 권안에 다 올랐다. 사실 타이틀곡 후보를 정하면서 많이 신경썼다. 그걸 알아주신 것 같아서 뿌듯했고 앞으로도 전곡 다 신경쓰겠다. 정규 앨범도 더 신경써서 음악적으로 성숙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고 전했다.

AOA는 17일 '굿 럭'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굿 럭'은 초여름을 겨냥한 시원한 팝댄스곡으로 캐나다 출신 작곡가 매튜 티슬러가 작곡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을 향해 '절대 나를 놓치지 마'라고 외치는 AOA의 솔직 당당한 고백을 담았다.

silk78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