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쇼미5' 매드크라운 "프로듀서 아닌, 도전자로 참가하고 싶었다"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6-05-13 12:10


Mnet '쇼미더머니5'의 제작발표회가 13일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렸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길과 매드클라운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역대 시즌 사상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는 '쇼미더머니5'는 도끼-더 콰이엇, 자이언티-쿠시, 사이먼도미닉-그레이, 길-매드클라운이 프로듀서로 나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13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16.05.1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매드크라운이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로 참가한 이유를 전했다.

매드크라운은 1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Mnet '쇼미더머니5' 제작발표회에서 "시즌2 참가자에서 시즌5 프로듀서로 합류하게 됐다. 시즌2 출연했을 때는 래퍼들 사이서 '쇼미더머니' 여론이 좋지 않았다. 그래서 욕을 많이 먹었지만 참가한 나서는 좋은 기억이 많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사실 지난 시즌에 참가자로 지원하고 싶었는데 회사와 이야기를 하는 과정에서 성사가 되지 않았다"며 "이번 시즌도 참가자로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컸지만, 이렇게 프로듀서로 나오게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쇼미더머니'는 2012년 첫 시즌을 시작한 이후 지난 해까지 총 네 개의 시즌을 선보인 국내 최초 래퍼 서바이벌이다. 13일 부터 첫 방송되는 '쇼미더머니5'에는 도끼-더 콰이엇, 자이언티-쿠시, 사이먼도미닉-그레이, 길-매드클라운이 프로듀서로 참여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