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딴따라' 서강준, 오늘(11일) 카메오 출연...공명과 동문 이상원 役

정안지 기자

기사입력 2016-05-11 13:4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박신혜-도희-김기리-안석환-권해효 등 카메오 군단의 신스틸러급 활약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딴따라'에 '초특급 카메오' 서강준이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스페셜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측은 "공명과 같은 그룹 서프라이즈로 활동중인 서강준이 공명을 위해 특급 카메오로 지원 사격을 나섰다. 극중 서강준이 맡은 역할은 공명이 연기하는 카일과 같은 줄리어드 음대 출신의 음악가 이상원으로 극중 중요한 활약을 한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이와 함께 공명(카일 역)과 서강준(이상원 역)의 촬영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두 사람의 절친한 우정을 느끼게 하는 투샷이 공개돼 여심을 저격한다. 건치미소를 지으며 브이자를 그리는 공명과 함께 공명의 어깨에 팔을 두르고 엄지를 척 추켜세운 서강준이 포착된 것.

이어 공명을 와락 안은 서강준의 모습과 떨떠름한 표정의 공명이 눈길을 끈다. 공명은 갑작스런 포옹에 당황한 듯 서강준의 품에서 빠져 나오기 위해 버둥거리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눈물 범벅인 공명과 눈이 살짝 벌개진 서강준이 포착됐다. 공명은 두 눈에 눈물을 그렁그렁 매달고 하염없이 눈물을 쏟고 있다. 이에 서강준은 슬픈 눈빛으로 그를 바라보며 애틋한 미소를 지어 애잔함을 자아낸다. 눈시울이 촉촉해진 공명-서강준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저릿하게 하며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지난 29일, '딴따라' 촬영현장에 서강준이 등장해 여성 스태프들을 들썩이게 했다. 그는 배우그룹 '서프라이즈'로 함께 활동중인 공명을 위해 열일 제쳐두고 카메오로 출연했다. 특히 공명과 서강준은 눈빛만 봐도 통하는 절친 케미를 뿜어내며 순조롭게 촬영을 진행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서로 촬영하는 모습을 지켜보며 응원하는 특급 의리를 과시했다는 후문.

이에 '딴따라' 제작진은 "오늘(11일) 방송에서 특급 카메오 서강준의 활약이 공개된다. 공명과 서강준의 찰진 연기호흡과 함께 극중 공명과 서강준의 줄리어드 음대 시절의 사연이 공개될 예정이니 오늘 방송을 놓치지 말고 본방사수하길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드라마스페셜 '딴따라'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석호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 그린다. 오늘(11일) 밤 10시 7회가 방송된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