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토니모리, 8종 컬러 오일타입 틴트 출시 '초도 수량 매진'

배선영 기자

기사입력 2016-05-09 13:59


사진제공=토니모리

[스포츠조선 배선영기자]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강력한 발색과 오일 보습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신개념 오일 타입 틴트 립톤 겟잇 틴트 HD 8종을 출시했다.

립톤 겟잇 틴트 HD는 기존 립톤 겟잇 틴트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일 틴트 제품으로, 촉촉한 오일 보습막의 롱래스팅 고발색 틴트이다.

한 번의 터치로 강력한 발색력과 지속력은 물론 특수 오일 배합으로 사용 시 입술에 얇은 오일 막을 형성하여 건조함 없이 편안한 사용감을 유지해준다.

발색 시 선명한 컬러와 입체감으로 입술을 도톰하고 빛나게 만들어 한층 만족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 준다.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이 되며 롱래스팅 효과를 가지고 있어 커피를 마셔도, 이를 닦아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이번 제품은 기존 틴트 타입에서 구현이 어려웠던 누드 컬러를 포함하여 코랄, 핑크, 레드 계열 등 총 8 종으로 출시된다. 여리여리한 컬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2호 카툰코랄 과 3호 키스키스 컬러를 추천한다. 1호 케어탑코트는 매트한 립스틱을 바르기 전 베이스코트로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어떤 컬러 위에도 촉촉한 광태를 주는 탑 코트다.

립톤 겟잇 틴트 HD는 가까운 토니모리 매장이나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기존 품절대란을 빚었던 립톤 겟잇 틴트의 2016년 버전답게 출시 9일 만에 전 품목의 초도 수량이 매진됐다.


sypov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