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인피니트 남우현 솔록 컴백 "평소 솔직한 멤버들, 수록곡 다 좋다고 하더라"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16-05-09 16:09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인피니트 멤버들 반응이 다들 좋았다."

인피니트 남우현이 9일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솔로 미니 앨범 'Write..(라이트)'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이같이 말했다.

남우현은 "멤버들이 응원을 많이 해줬다"며 "성열은 전화로 축하를 해줬고 성종은 음원차트 순위를 캡쳐해 메시지로 보내주기도 했다"고 웃었다.

이어 그는 "평소에 내가 만든 노래를 들려주면 '지루한 것 같다' '별로다'라고 솔직하게 말해주는데 이번 앨범은 다 반응이 좋았다"며 "멤버들이 솔로 활동 열심히 하라고 격려해줘 큰 힘이 됐다"고 전하기도 했다.

그는 이날 타이틀곡 '끄덕끄덕' 뮤직비디오에서 눈물 연기를 한 소감을 전하며 "한 번 흘리니까, 계속 흘리게 되더라. 혼자 외로운 생각을 많이 했다. 난 왜 여기 있을까, 난 여기서 뭐하는거지 라는 생각을 하면서 울었다"고 담담히 말하며 "촬영할 때 뮤직비디오 작가가 있었는데 같이 슬프게 울고있더라"고 에피소드를 소개하기도 했다.

한편 남우현의 첫 미니앨범은 타이틀곡 '끄덕끄덕'을 포함해 'Write..' '그 사람' '향기' 'Gravity(그래비티)' 'Stand by me(스탠드 바이 미)'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중 '향기' 'Gravity' 'Stand by me'가 남우현의 자작곡이다. 타이틀곡 '끄덕끄덕'은 엠씨더맥스 제이윤이 작곡을 맡고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에 패널로 출연중인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한 곡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