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핑크빛 수정"…크리스탈, 도도한 시크녀 [화보]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16-04-22 08:06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에프엑스 크리스탈이 시크하고 도도한 핑크 빛 화보를 공개했다.

크리스탈은 4월 21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한 스니커즈 화보를 선보였다. '핑크 빛 수정'을 콘셉트로, 사랑스러운 핑크가 아닌, 쿨하고 시크한 핑크를 표현한 화보였다. 빨간 니트에 파자마 팬츠를 입고 바닥에 앉아 있는 컷, 핑크색 셔츠 드레스를 입고 한쪽 다리를 올린 채 의자에 앉아 있는 컷 등 잡티 없는 뽀얀 피부와 보정 작업이 따로 필요 없을 만큼 예쁜 몸매가 눈길을 끈다. 또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데님 팬츠를 입고 테이블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한 컷에서는 크리스탈 특유의 무심한 듯 시크한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번 화보에서 크리스탈은 케즈의 챔피온 패넌트, 글리터 슬립온, 트리플 챔피온 등의 스니커즈를 착용했다.

크리스탈의 화보는 4월 21일 발행한 하이컷 172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4월 26일 발행되는 '디지털 하이컷'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하이컷 혹은 high cut을 검색한 뒤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