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베스트템] '매력볼캡' 특집? 1위 한효주 2위 허가윤

전혜진 기자

기사입력 2016-04-12 10:15


점점 따사로워지는 햇살 아래, 봄 나들이 패션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어떤 룩에도 스타일리시한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인 볼캡 하나면 걱정 없습니다. 피부 보호는 기본이요 청순함부터 걸크러쉬까지 소재와 색감에 따라 다양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어 많은 여성들의 데일리 아이템으로 큰 인기죠.

패셔니스타들 역시 너도나도 볼캡을 꺼내들었습니다. 배우 한효주는 물론 허가윤과 유빈, 김세정 등 아이돌 스타들까지 각양각색 볼캡 스타일링을 선보였는데요. 스타 패션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어플리케이션 셀럽스픽에서는 이들의 패션으로 '매력 볼캡' 특집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이 네명의 스타들의 볼캡 중 과연 유저들의 지지 1위를 차지한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참여자 298, 투표기간 2016.04.04 ~ 2016.04.06)


이동휘 인스타그램
1위는 31%의 득표율로 배우 한효주가 차지했습니다. 부드러운 코듀로이 소재뿐 아니라 2016년 트렌드인 로즈쿼츠 색감이 러블리한 느낌을 주는 그녀의 볼캡. 사랑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입니다.프라이노크 제품.


허가윤 인스타그램
2위는 27%의 포미닛 허가윤입니다. 그녀의 볼캡은 삐뚤삐둘하게 변형된 레터링 문구가 재미있는 포인트인 아이템. 심플한 블랙 색감으로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주스토 제품.


Mnet '언프리티랩스타2' 방송화면
3위는 26%로 원더걸스 유빈이 차지했네요. 심플한 디자인과 깔끔한 색상으로 어떤 룩에도 무난하게 소화 가능한 볼캡. 그녀처럼 커다란 링과 함께면 걸크러쉬 어렵지 않아요. MLB 제품.


Mnet '프로듀스101' 방송화면

4위는 16%로 Mnet '프로듀스101'의 연습생 김세정입니다. 트렌디한 짙은 블루 컬러 바탕에 서핑중인 퍼피 캐릭터가 귀여움과 발랄함을 잔뜩 풍겨요. 트레펠로 제품.


전혜진기자 gina100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