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날 보러와요' 이상윤, 완벽 비율로 포스터와 싱크로율 100%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6-04-12 08:35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영화 '날, 보러와요' 주인공 이상윤이 영화 포스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였다.

사진 속 이상윤은 영화 포스터를 반으로 접은 체 자신의 얼굴과 매치 시켰으나 한치의 오차도 없는 완벽한 비율을 선보이며 실물 미남임을 입증했다.

이상윤은 7일 개봉한 영화 '날, 보러와요' 에서 시사 교양 프로의 카리스마 PD 나남수 역으로 관객들을 찾아갔으며 개봉 첫 주 만에 누적 관객수 35만을 돌파,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이상윤은 "나남수가 되기 위해 집중하고 열심히 준비했는데 많이 봐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지금 무대 인사를 통해 관객 분들을 만나고 있는데 이런 시간이 너무 소중하다." 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개봉 전 역대 급 캐릭터 변신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았던 이상윤은 영화 '날, 보러와요' 를 통해 기존의 부드러운 이미지 뿐만 아닌 카리스마 있는 남자다운 모습으로 그 매력을 더하고 있다.

한편, 이상윤은 지난 주말 '날, 보러와요' 의 이철하 감독, 배우 강예원과 함께 서울 시내 극장가를 돌며 1차 무대인사를 진행해 직접 관객들을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수많은 SNS 인증샷과 후기를 남기고 성공적인 행사를 마친 '날, 보러와요' 팀은 이번 주 주말 2차 지방 무대 인사 일정을 앞두고 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