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바일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신규 소환수 업데이트와 이벤트 실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6-03-29 17:14



엔트리브소프트는 모바일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에서 신규 소환수 업데이트와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이용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소환수 '이종족 학원' 5종을 만날 수 있다. 피보다 지식을 갈구하는 뱀파이어 '라라-이니스', 인간의 모습으로 태어났으나 인간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혼혈용족 '하자르', 계절에 따라 다른 나이가 되는 수인 '미미', 천사가 되기 위해 수련하는 천계인 '헨리', 한창 커가는 마왕의 외동딸 '메이&타르'가 추가된다.

더불어 이용자는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성장조합 아이템을 모아서 상위 아이템을 제작하는 시스템, 성장조합된 슬롯을 초기화 하는 기능, 액티브 스킬레벨을 최대까지 마스터하면 스킬 능력치가 상승하는 마스터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출시 1주년을 앞두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29일부터 4월 26일까지 접속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7일간 접속 보상으로 겔더(게임머니), 하르콘(충전 캐시),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20~70레벨 중 10단위 레벨업을 달성한 이용자도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