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님과함께2' 장동민♥나비 커플 출연…연애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이승미 기자

기사입력 2016-03-14 14:46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실제 커플' 개그맨 장동민과 가수 나비가 '님과 함께2'에 동반 출연했다.

15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 최근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선언한 장동민-나비 커플이 '허바라기' 부부 허경환-오나미 집에 방문했다.

장동민은 여자친구인 나비 앞에서 의외로 약한 모습을 보여 후배 개그우먼인 오나미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현장에서는 여자친구에게 요리해주는 모습까지 선보였다. 이에 나비는 "나는 원래 동민오빠가 요리를 잘하는 줄 알았다"며, "다른 여자들에게 많이 해줬을 거라 생각했는데, 원래 저렇지 않느냐"고 의아해 해 오나미의 부러움을 샀다.

또한 장동민과 나비는 연애사를 궁금해 하는 오나미에게 처음 마음을 뺏기게 된 사연부터 최근 깨소금 넘치는 이야기까지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두 사람의 연애 이야기를 밝혔다.

한편, '허바라기' 부부는 같은 날 드라마 '치즈 인 더 트랩'의 패러디에 도전하기도 했다. 평소 '치즈 인 더 트랩'의 애청자였던 오나미가 가상 남편 허경환에게 명장면 따라 하기를 요청한 것. 두 사람은 극중 '유정 선배'로 출연하는 박해진이 학교 후배인 '홍설'(김고은 분)에게 처음으로 고백하는 장면을 패러디했다.

허경환은 박해진이 김고은을 데려다준 뒤 "나랑 사귈래?"라며 고백하는 장면을 패러디 하던 중 "나랑 싸울래?"라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했다. '허옹성'다운 패러디에 설레는 명장면을 기대했던 오나미마저 폭소했다는 후문. 한편 오나미는 드라마를 감상하는 중에도 연신 "허봉이 박해진과 정말 닮았다"며 감탄사를 남발해 '콩깍지' 아내다운 모습을 보였다.

15일 오후 9시 30분 방송.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