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단독] '위대한 유산' 후속 '컬투의 MLB 핫토크' 특집편성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6-03-04 11:09


컬투 / 사진=스포츠조선DB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MBC 예능 '위대한 유산' 후속으로 MLB 특집 프로그램이 방송된다.

4일 MBC 관계자들에 따르면 오는 10일 오후11시부터 4주간 '컬투의 MLB 핫토크'라는 특집 프로그램이 방송될 예정이다.

MBC는 오는 4월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2015 미국프로야구(MLB) 중계에 나서며, 이에 앞서 시청자의 관심을 모으고자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유쾌한 입담의 컬투가 진행자로 나서 시청자들에게 메이저리그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위대한 유산' 시간대 정규 편성될 후속 예능은 아직 미정. 설특집 파일럿으로 방송돼 호응을 얻은 '듀엣가요제', '미래일기'가 유력하게 논의 되고 있다.

후속으로 확정된 예능 프로그램은 MBC 봄 개편이 단행되는 오는 4월부터 방송을 시작한다.

한편, '위대한 유산'은 지난 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아이들과 김동현은 좋은 추억을 남겨서 좋았다고 소감을 전하며 아쉬워했다.

파일럿 방송 이후 호응을 얻어 지난 해 11월 26일 정규 첫 방송을 시작했다. 지난 1월부터 스타 자녀들이 시골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형제애와 공동 생활을 배우는 구성으로 바뀐 뒤, 고 최진실의 아들 최환희와 김구라의 아들 MC그리 등이 출연해 화제가 됐다.

ran61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