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사→귀여운 소년' B.A.P, 뜨거운 인기. 신곡 공개 3일만에 유튜브 110만 뷰 돌파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6-02-26 08:41



지난 22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로 컴백한 B.A.P가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타이틀 곡 'Feel So Good' 뮤직비디오가 공개 3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10만 뷰를 돌파하고 중국 최대의 동영상 사이트 '인위에타이(http://www.yinyuetai.com)'에서도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것.

현재 인위에타이 메인을 장식하고 있는 B.A.P의 'Feel So Good' 뮤직비디오는 중국에서만(인위에타이 기준) 80만 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K-POP 뮤직비디오 실시간 차트를 살펴보면 B.A.P의 'Feel So Good' 뮤직비디오가 1위, 포미닛의 '싫어'가 2위, JYJ 김재중의 'Love You More'가 3위로 그 뒤를 이었다.

이처럼 국내외 호응을 얻고 있는 B.A.P의 새 앨범 'CARNIVAL'은 리더 방용국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서 여행을 떠나는 듯한 밝은 바이브를 그대로 녹여냈다. 실제 'CARNIVAL'은 B.A.P 멤버들이 다 함께 여행을 다녀온 뒤 영감을 얻어 작업한 앨범으로 알려졌으며, 여섯 트랙 모두 신나고 즐거운 리듬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사'에서 귀여운 소년들로 변신한 B.A.P의 신곡 'Feel So Good' 무대는 26일 KBS '뮤직뱅크'와 27일 MBC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