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블레이드&소울', 문파원이 함께 즐기는 '우리문화 예체능' 이벤트 열어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6-02-25 16:00



엔씨소프트는 MMORPG '블레이드&소울'에서 문파생활밀착형 프로젝트 '우리문파 예체능'을 지난 24일부터 3월 23일까지 진행한다.

'우리문파 예체능'은 블소 문파원들이 함께 비무(比武)를 즐기며 다양한 보상과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일일미션으로 '블소' 이용자들은 4주간 비무 개인전-태그매치를 하루 한번 완료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징표를 받는다. 징표로 의상과 무기에 도움이 되는 '파천주', '지옥주', 희귀하게 얻을 수 있었던 '비탄의 설옥궁 비전'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일별 개인미션을 완료한 소속 문파원 수에 따라 추가로 징표 획득도 가능하다.

개인 주간미션으로 각 주차 별 일일미션을 4회 이상 완료하면 '파천주', '영석'이 담긴 '열혈 대협 상자'와 징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주간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열혈 대협 상자' 2개를 추가로 받는다.

이밖에 우리문파 예체능 랭킹 이벤트도 있다. 문파원이 완료한 미션 횟수에 따라 문파 랭킹을 산정한다. 랭킹에 따라 '지옥주'와 '이글거리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월석', '빛나는 보석망치, '월야화 중 1개'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열혈 문파 상자'를 함께 참여한 문파원 모두에게 지급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