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모바일게임 7종에서 설날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랜드체이스M' 역시 오는 18일까지 몽키 선물 주머니 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 시 우편함에서 획득할 수 있는 도안과 환영의 미궁과 탐험에서 드랍되는 재료를 이용해 'GEM'과 ' '아이템 재분배권', '랜덤 정수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몽키 선물 주머니'를 제작할 수 있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에선 10일까지 일러스트레이터 흑요석의 '정월형 설이'가 설 이벤트 강적으로 등장하며, 매일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크리스탈'과 'SP 열쇠', '치아리 열쇠', '키라리 열쇠'를 제공한다.
'던전스트라이커:비긴즈'는 오는 18일까지 '복 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던전 플레이 중 드랍되는 '복 주머니'를 모아 '다이아', '금화'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7일과 8일, 9일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베른슈타인 용병 조각' 및 '베라&카르소멘 용병 조각', '에핑' 용병 조각을 순차적으로 지급한다.
이밖에 '루나전기'는 오는 18일까지 신년 한정 이벤트 던전을 통해 '장비/동료 진화재료'와 5성 초월 전용 캐릭터 '루'를 제공하고 출석 이벤트와 버닝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엑소스사가'는 오는 12일까지 던전 플레이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복 주머니'를 모아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각 영웅별 이벤트 던전이 오픈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