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피리부는 사나이', 티저 포스터 공개…tvN 또 하나의 기대작

최보란 기자

기사입력 2016-02-02 14:16


'피리부는 사나이' 티저 포스터 <사진=tvN>

[스포츠조선 최보란 기자] 인기 고공행진중인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후속작으로 낙점된 '피리부는 사나이가 오는 3월 첫 방송을 앞두고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피리부는 사나이' 측은 1월 말 티저 영상(영상 http://tvcast.naver.com/v/721034/list/63766)공개에 이어 2월 초, 포스터까지 공개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세상이 당신 말에 귀 기울일 수 있게 폭력이라는 힘을 드리겠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드러난 가면 쓴 사나이의 등장이 엄청난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다.

실제로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가 하면, '또 하나의 대작 탄생?', '믿고 보는 하균신!!', '치인트 종영의 서운함을 달랠 수 있겠군요!', '작가, 연출진 조합 진짜 기대됩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피리부는 사나이'는 탄탄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연출로 호평을 받았던 tvN '라이어게임'의 연출 김홍선과 작가 류용재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시작 전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배우 신하균, 유준상, 조윤희가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들어갔다. 일촉즉발 상황에서도 끝까지 대화와 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는 '위기 협상팀'과 시대가 낳은 괴물 '피리부는 사나이'의 대립을 그린 작품으로, 갈등 해결에 대한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피리부는 사나이'는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이며, 첫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다양한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ran613@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